본문 바로가기
엄마의,리뷰/맛집리뷰

[신도림맛집] 베트남3대 쌀국수 - 신도림역 맛집, 디큐브시티 베트남음식 PHO THIN 쌀국수 맛집 퍼틴

by 워니지니- 2021. 4. 4.
반응형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오랜만에 들렀어요.

요즘 아이 문제집을 새로 사야하는데, 직접보고 난이도를 선택해야할 듯 싶어 교보문고에 들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다른이야기로 잠시 빠지자면... ㅋㅋ

아이 문제집 선택은 뿌리깊은초등국어 독해력 이 책을 구입했어요.

사고력책도 같이 고민중이었는데... 초등사고력 책은 지금..팩토와 기탄사고력 둘 중 고민중이네요..

현재 풀고 있는 문제집이 있어서, 일단 이거 끝내고 들어갈 문제집이라 조금 더 고민을 해보려구요. 

 

다시 쌀국수로, 

남편과 오랜만에 같이 하는 점심식사였는데, 쌀국수가 그나마 부담없이 괜찮겠더라구요.

내일부터는.. 다이어트를 할거거든요. 일년 365일 하는 다이어트지만, 내일은 꼭 하려구요 ㅋㅋ

 

그래서 신도림디큐브시티 안에 있는 쌀국수집을 검색하다 찾았어요.

예전에 이 근처 살았을 때 들렀던 디큐브시티와는 많은 점포가 바뀌어있어요.

요즘 동네도 보면 1,2년 지나면 사라지는 가게들도 꽤 있듯이요. 

 

신도림 디큐브시티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는 베트남음식점 PHO THIN 퍼틴입니다.

디큐브시티는 신도림역하고도 가까워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요.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지하2층 디뷰크시티내

02-2210-9697

매일 11:00-21:00 (디큐브시티영업시간 - 자세한시간은 직접문의해보세요!)


 

 

 

#쌀국수 #쌀국수전문점 #신도림맛집 #디큐브시티 #디큐브시티맛집 #베트남음식 #베트남전문점 #신도림역맛집 #퍼틴

#디큐브시티지하 #PHOTHIN

 

기본 상차림인데, 종이컵으로 되어있네요.

토요일 점심이라 그런지 테이블도 거의 만석이었어요. 다른 곳으로 갈까 하다가 디큐브시티던 어디던...

어딜가도 사람은 많을거 같아 그냥 여기서 먹기로, 

그리고 코로나덕분에, 테이블마다 가림막도 모두 설치되어 있었구요.

종이봉투안에 스푼과 젓가락은 세팅되어 있구요. 

저흰 3번 퍼틴쌀국수와 4번 하노이 직화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3번 퍼틴쌀국수에는 꿔이가 추가 된 국수라는데.. 꿔이가 길다란 무슨 빵 같은거더라구요. 

고수를 좋아하는 저는 라임과 고수도 추가로 주문하구요. 

예전에~ 한참 쌀국수전문점이 많았을 때, 그런 쌀국수전문점의 맛과는 많이 다르더라구요.

갑자기 생각났는데... 예전에 4층에 포베이가 있었던 거 같은데... 이젠 없나봅니다... 

검색했을 때 여기밖에 안나왔었거든요. 

예전 쌀국수 집에선 양파절임에 소스 찍어 쌀국수와 같이 먹는 그 맛도 참 맛있었는데 말이죠. 

 

위에 사진은 4번 하노이직화쌀국수구요. 

요건 3번 꿔이가 추가 된 퍼틴 쌀국수 입니다. 

 

베트남 고추는 적당히 넣으시길요, 매워요! ㅋ

남편의 육수가 너무 매워져 육수를 주문해서 더 넣어줬어요 ㅋㅋ

오랜만에 먹은 쌀국수가 참 맛있어서, 좋았어요! 

 

#쌀국수 #쌀국수전문점 #신도림맛집 #디큐브시티 #디큐브시티맛집 #베트남음식 #베트남전문점 #신도림역맛집 #퍼틴

#디큐브시티지하 #PHOTH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