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니지니,일상

삼식이원단에서 쇼핑 후 받은 사은품 - 바니바니 빅 사이즈 와펜 / 노트북파우치 와펜으로 꾸미기

by 워니지니- 2021. 2. 28.
반응형


삼식이원단에서 원단 쇼핑 후,
5만원이상 구매해서 받았던 사은품이다.

4가지 정도 있었던 거 같은데 그 중 선택한 빅와펜.

 

#노트북가방, 노트북파우치 와펜으로 쉽게 포인트 주기 

 

예전에 남편이 만다리나덕 백팩 구입하고 함께 있었던 노트북 파우치인데, 그 동안 맞지 않아 보관만 해두었다가
이번에 내 노트북 구매하고 보니 사이즈가 완전 딱!

밋밋한 그레이 노트북가방이었는데,
이 크나큰 토끼 빅와펜이 완전 사이즈가 딱 맞아 떨어질거 같은 느낌,
요거다! 하고 선택하고 받았는데...
너무 맘에 듬 ㅋㅋ
바로 바느질 시작!
사이즈가 크니 바느질 하는데도 한참 걸렸다.

구매했던 것들은 뒤로 하고,
사은품부터 먼저 바느질 시작해서 완성!

난.. 너무너무 맘에 드는데 ㅋㅋㅋㅋ
지금까지 실쇼핑하면서 주는 사은품들은 그냥그냥
사실 별로 필요없는 것들이었는데,
사은품이 이렇게 마음에 쏙 든건 처음이었다 ㅋㅋ

바니바니 빅 사이즈 와펜,
삼식이원단 사이트에서 50프로 할인하여 12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예쁘게 활용하면 좋을거 같다.

#와펜 #손바느질 #일상 #빅와펜 #토끼와펜 #노트북 #노트북파우치 #파우치와펜 #삼식이 #삼식이원단 #원단쇼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