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리뷰/맛집리뷰

[부천맛집] 옥길동 뚱보집 (특수부위 껍데기 전문점)

by 워니지니- 2020. 1. 9.
반응형

 

 

[부천맛집] 옥길동에 있는 뚱보집 (특수부위 껍데기 전문점)

 

 

연말에 지인들과 다녀온 부천에 있는 뚱보집입니다.

 

껍데기 집이 새로 생겼다길래, 언제 갈까 언제갈까 하다가 약속이 잡히고

두말 없이 바로 방문한 뚱보집인데요.

 

 


 

부천시 양지로 176번길 8-16

매일 16:00 - 24:00

070-8782-0202

 

 

가격표와, 메뉴 확인하시구요~

전 껍데기집만 생각하고 갔었기에 특수부위집인지 몰랐었거든요.

여러가지 특수부위가 있는데요.

 

가게에서 직접 주시는 메뉴판에 보면 메뉴별로 설명도 자세히 되어 있었어요.

 

 

사이드로 함께 주문할 수 있는 메뉴들도 적당히 있는거 같아요.

 

 

따땃한 불을 넣어주시고,

 

 

기본찬으로 파채와 따로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묵사발도 함께 나오구요.

 

 

 

사실 김치도 맛있었고, 식당인데 김치와 고추가루가 국내산이더라구요.

저기 저 콩나물국도 처음에는 맛있었고, ㅋ

 

헛 양념장이 없네요. 콩가루와 소금과 고추장베이스 소스도 함께 나와요.

 

 

껍데기를 즐기지 않는 지인도 함께 있어서 가로막살 1인분도 따로 주문해봤어요.

 

 

껍데기를 먹으러 왔으니, 일단 껍데기 주문,

 

 

호떡누르개 같은걸로 직접 누르고 눌러서 껍데기는 모두 다 직접 구워주세요.

 

 

그리고 가로막살도 올려봅니다.

저 불판에 함께 있는건 뭔진 모르겠는데, 제주도 흑돼지 먹을 때 같이 나오는 갈치속젓같은 느낌이었어요.

어쩜 같은거일지도 모르겠네요.

 

적당히 끓으면 짭짤한게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추가로 계란찜도 시켰었고, 김치짜글이도 주문했었어요. 또 고기도 추가했구요...

김치짜글이는...사실 제 입맛이 그냥 그랬구요. 계란찜은 식당에서 먹는 계란찜이 참 맛있죠 ㅋㅋ

 

하지만 입맛은 모두 다르니, 참고만 하시구요.

껍데기는 두툼한게 맛있었거든요.

 

 

방문시 참고하세요

 

앗, 중요한 키즈룸도 있답니다!

키즈룸은 놀이방 같은 곳은 아니구요.

아이들이 들어가서 영상 시청할 수 있는 아담한 공간이예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