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리뷰/제품리뷰

삼양 마라탕면 컵라면

by 워니지니- 2020. 1. 13.
반응형

 

동네마트에서 구입한 삼양 마라탕면이예요~
은은하게 다가오는 마라의 풍미~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배가 너무 고파 급하게 집어들었어요ㅠ
마트 가격으로 1,400원이었구요.

용기를 뜯어보면 후첨 액상스프하나 들어가 있구요

컵 옆면엔 삼양마라탕면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작려있어요
전자렌지에 조리할 경우 700W기준 2분30초 돌리면 되구요. 일반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을 넣어 조리할땐 4분이면 됩니다!

저는 전자렌지에 돌리지 않고 뜨거운 물을 넣었는데요.
4분 후, 액상스프를 추가해주면 됩니다~

삼양마라탕면의 면은 보시다시피 짬뽕면처럼 넓은 면이구요.

고럼 짜잔 완성~
다른 컵라면들과 다를거 없는 조리법이었구요 ㅋㅋ

근데 점선에서 조금 넘게 물을 넣었는데
꽤나 짭조롬해요
기호에 맞춰서 물양을 조절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마라의 향은 훅 나는데,
제 기준엔 아주 강한거 같진 않았어요.

CU씨유, GS25 편의점에도 다 있으니,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간단히 한끼 드셔보세요 :)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더라면, 공감과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D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