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리뷰/제품리뷰

크리스마스 선물, 보쉬 공구놀이 워크벤치 미니

by 워니지니- 2019. 12. 13.
반응형

 

 

보쉬 공구놀이 워크벤치

 

벌써 2년전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줬었던 건데, 이때 모델명은 8224였던걸로 기억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와서 보쉬 공구놀이 세트가 남자아이들 선물로 딱인거 같아

다시 한번 리뷰해보려고 검색해보니

8224모델이 검색이 안되네요, 이제 단종이 되었을까요?

 

근데 검색하다보니 보쉬 공구놀이 워크벤치 8241이 이 모델하고 거의 같은거 같아요.

구성품도 같고, 가격도 제가 그 당시 구매했던 가격과 비슷합니다.

 

 

 

같은 모델은 아니더라도, 보쉬 공구놀이 세트에 대해 대충 이렇구나, 라고 참고만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남편은 남자아이들이다보니 공구놀이세트를 사주고 싶어했었는데,

제가 주방놀이 싱크대부터 들이는 바람에, 큰아이 4살 크리스마스 선물로 보쉬공구놀이세트를 받게 되었네요. 

 

 

구성품은 요래요래 있습니다.

볼트와 너트도 있구요. 톱, 망치, 스패너, 드라이버 등등,

저~는 잘 모르지만, 연장들도 있구요.

 

제 기억에 전동드릴은 사은품으로 포함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저 전동드릴, 남자아이들 참 많이 좋아하지요~

 

 

선물을 뜯고 거실에서 조금 가지고 놀다가 놀이방에 세팅해주었는데요.

이 당시 토마스기차도 엄청 좋아했었거든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든과 히로, 에밀리도 함께 선물해줬었는데,

기차를 공구대위에 올리고 수리한다고 뚝딱뚝딱 하던 중이네요,

 

 

한참을 앉아서 가지고 놀던 보쉬공구놀이 워크벤치

 

남자아이들에게 한번쯤은 거쳐가야 할 장난감이 아닌가 싶습니다.

큰아이 6살이 된 지금도 저희집에 잘 있는데요.

보쉬 공구놀이, 2,3살 남자아이 선물로는 제격인거 같아요.

 

 

이건 작년 저희 둘째 모습인데요.

꽤 야무지게 작업하고 있지 않습니까? ㅋㅋ

 

가끔은 붕붕카를 놀이방에 가져와서 뒤집어 놓고 카센터인거마냥 자동차도 수리해주고 있어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이시라면

보쉬공구놀이 워크벤치 참고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