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리뷰/음식제품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과자/수입과자] 귀엽고 달콤한 초코샌드 과자, 타고 스마일리

by 워니지니- 2020. 1. 5.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과자 / 수입과자

타고스마일리 샌드 카카오과자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너무 귀여운 과자를 발견했어요,

타고 스마일리

 

가격도, 정확하진 않아요. 5480원쯤 됐던거 같구요.

 

 

 

겉보기에 일단 개별포장이 되어 있고, 초콜릿샌드길래 아이들 간식으로 주려고 구입해봤어요.

 

 

660그람에 5,000원대.

폴란드에서 온 수입과자네요.  

 

 

전 개별포장되어 있는게 맘에 들었어요. 하나씩 꺼내주기 편하거든요.

 

 

이 아이는 웃고 있네요.

 

 

처음엔 표정이 하나 인가 했더니,

요런 아이도 있네요 표정은 세,네가지정도 되는거 같아요.

 

아이들은 포장 뜯으면서 어떤 표정인지 확인하는 재미도 있을거 같구요.

 

요렇게 두툼히 초코크림도 샌드되어 있어요.

 

맛은, 음,

초콜릿맛을 생각하기엔 좀 깊은 맛은 아니구요.

 

달달하고, 초코크림맛이네요 ㅋㅋ

완전 제 입맛은 아닌듯 하지만, 간식으로 하나씩 집어먹기엔 괜찮을듯 싶어요.

 

모두의 입맛은 다르고 제 입맛은 개인적이니까요,

 

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했지만, 검색해보니 쿠팡이나 온라인에서도 팔고 있어요!

타고스마일리는 귀여운 표정과 개별포장 되어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기엔 좋을듯 해요!

 

 

 

반응형

댓글